주 재림 때 천국에 갈 자와 가지 못할 자
대부분 신앙인들은 하나님 말씀은 잘 몰라도 담임 목사 말씀에 순종하고 교회 봉사와 헌금 생활 잘하면서 열심히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축복을 받아서 세상에서 출세하고 성공해서 잘 먹고 잘 살다가 죽어서는 천국 가는 것은 따 놓은 당상이다 하면서 룰루 랄라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면서 아주 태평하게 안일하기 그지없는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천부당 만부당한 신앙입니다. 천국과는 거리가 멀어도 너무 먼 신앙 상태입니다.
이런 신앙상태는 젖이나 먹는 철부지 어린아이 도의 초보의 수준에도 못 미치는 것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 정도의 신앙 수준이라면 하나님이 왜 성경 66권이라는 방대한 내용을 기록해 주셨을까요? 어떤 특정한 신학자나 목회자들이나 보라고 기록해 주셨을까요?
우리가 진정으로 죄 사함 받고 구원받아 하나님 나라 천국에 들어가려면 도의 초보가 아닌 완전한 도에 이를수 있는 단단한 식물 곧 의의 말씀을 먹는 장성한 신앙인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무엇이 옳고 그른지, 무엇이 선하고 악한지, 누가 참 하나님인지 거짓 하나님인지 분별할 수 있는 것입니다(히 5:12~14).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금의 때는 예수님이 유대 땅에 오셨다가 하나님께로 가신지 약 2천 년이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자기 백성을 죄에서 구원해 주시려고 오셨다고 하셨습니다(마 1:21).
그래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은 구약성경의 약속대로 육신으로 오셔서 우리 죄를 대속하시려고 십자가를 지시고 피 흘려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시고 제자들과 500여의 형제들에게 보이시고 승천하셨습니다(고전 15:1~3).
그리고 다시 오실 때에는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죄와 상관없는 자들에게 오셔서 그들을 구원에 이르게 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히 9:28). 즉, 예수님이 하늘에 가서 예비해서 오시는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겠다는 것입니다(요 14:2~3). 이것이 재림의 약속입니다.
요 14:2~3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그러므로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천국으로 구원받을 자들은 바로 예수님이 비유로 말씀하신 천국 비밀을 아는 자가 죄 사함 받는다고 하셨고(막 4:10~12), 새 언약의 법을 생각에 두고 마음에 기록하여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된 자들에게 그들의 죄를 기억하지 않으시고 죄를 사해 주시며, 하나님의 백성 삼아주신다고 하셨습니다(히 8:10~12). 그러니 새 언약의 법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자는 죄사함도 구원도 없는 것입니다.
또 한 예수님은 유월절날 밤 자기의 피로 새 언약을 하시면서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아버지 나라에서 이룰 때, 아버지 나라가 임할 때 먹을 것이라고 하시고 자기의 피로 새 언약을 하셨습니다(눅 22:14~20).
그 후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예수님의 새 언약의 피를 먹고 지킨 자들이 죄에서 해방되고(계 1:5~6), 그 피로 사서 우리를 하나님께 드리시고 우리를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 삼아서 땅에서 왕노릇하게 해주신다는 것입니다(계 5:9~10). 즉, 예수님의 피가 주 재림 때인 요한 계시록 성취 때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 적용되고 효력이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바로 하나님의 씨로 난 차들이며(눅 8:11, 벧전 1:23), 이들은 예수님이 2천 년 전에 자기 밭 예수교회에 뿌린 씨의 익은 곡식을 추수 때인 오늘날 추수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쳐서 하나님나라 12지파 소속 제사장들과 백성으로 삼아주신다는 것입니다(계 14장, 계 7장).
그러므로 천국 갈 자와 갈 수 없는 자는 :
1. 예수님이 피 흘려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켰느냐 지키지 않았느냐의 결과이며(눅 22:20, 히 8:10~12).
2.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신 천국 비밀 요한 계시록의 참 뜻을 깨달았느냐 깨닫지 못하고 가감했느냐의 결과이며(계 22:18~19).
계 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 말씀이 마지막 주 재림 때인 오늘날 천국 갈 자와 가지 못할 자를 달아보는 하나님의 저울입니다.
3. 또 한 하나님의 씨로 났느냐 아니면 마귀의 가라지 씨로 났느냐의 결과인 것입니다(마 13:37~40).
마 13:37~40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 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여러분 이곳에 올려진 글들을 얼마나 더 보고 하나님께 나오시려 합니까? 이곳에 올려진 말씀들이 거짓말 같습니까? 나는 지금 오직 성경대로 진리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양치기 소년에게 속고만 사십니까? 이곳에 올려진 글들을 꼼꼼하게 잘 곱씹어 생각해 보세요! 어디에 틀린 말이 있습니까? 이곳은 이 글들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을 아버지 나라 천국으로 인도하고자 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블로그입니다.
지금은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하시어 추수한 곡식으로 이 땅의 천국을 창조하시는 때요, 구원과 심판의 역사를 하시는 때입니다. 추수가 끝나면 추수되지 못한 자는 결국 지옥불로 들어갑니다. 추수밭이 된 교회는 추수가 끝나면 자기 사명은 끝나고 없어지는 것이며, 추수밭 교회에 남아 있는 자는 단으로 묶인 채 불심판을 면치 못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않고 다 이루신다고 하셨습니다(마 5:18).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 말씀을 결코 경홀히 여기지 마시고 결단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지금 구원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구름처럼 몰려오고 있습니다. 주재림 때인 오늘날 신앙인들에게 구원이냐 심판이냐 하는 참으로 중대한 기로에 놓여 있습니다. 지혜롭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
'열린성경 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6호, 지금 이 세상은 어떤 세상인가? (0) | 2023.01.27 |
---|---|
2023~04호, 계시록을 아는 것이 성경을 아는 것이다! (1) | 2023.01.19 |
2023~01호, 2천 년 전 유대 땅에 오신 예수님을 누가 죽였는지 아십니까? (0) | 2023.01.07 |
2022~25호, 성경의 계시 말씀을 배웁시다! (1) | 2022.12.01 |
2022~23호, 우리 모두 예수님이 예비해 오신 처소(천국)에 들어갑시다! (0) | 2022.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