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성경 방

2023~02호, 주재림 때 천국에 갈 자와 가지 못할 자

진리의 강물 2023. 1. 9. 20:47

주 재림 때 천국에 갈 자와 가지 못할 자

대부분 신앙인들은 하나님 말씀은 잘 몰라도 담임 목사 말씀에 순종하고 교회 봉사와 헌금 생활 잘하면서 열심히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축복을 받아서 세상에서 출세하고 성공해서 잘 먹고 잘  살다가 죽어서는 천국 가는 것은 따 놓은 당상이다 하면서 룰루 랄라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면서 아주 태평하게 안일하기 그지없는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천부당 만부당한 신앙입니다. 천국과는 거리가 멀어도 너무 먼 신앙 상태입니다. 

이런 신앙상태는 젖이나 먹는 철부지 어린아이 도의 초보의 수준에도 못 미치는 것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 정도의 신앙 수준이라면 하나님이 왜 성경 66권이라는 방대한 내용을 기록해 주셨을까요? 어떤 특정한 신학자나 목회자들이나 보라고 기록해 주셨을까요? 

 

우리가 진정으로 죄 사함 받고 구원받아 하나님 나라 천국에 들어가려면 도의 초보가 아닌 완전한 도에 이를수 있는 단단한 식물 곧 의의 말씀을 먹는 장성한 신앙인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무엇이 옳고 그른지, 무엇이 선하고 악한지, 누가 참 하나님인지 거짓 하나님인지 분별할 수 있는 것입니다(히 5:12~14).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금의 때는 예수님이 유대 땅에 오셨다가 하나님께로 가신지 약 2천 년이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자기 백성을 죄에서 구원해 주시려고 오셨다고 하셨습니다(마 1:21). 

 

그래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은 구약성경의 약속대로 육신으로 오셔서 우리 죄를 대속하시려고 십자가를 지시고 피 흘려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장사한지 사흘 만에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시고 제자들과 500여의 형제들에게 보이시고 승천하셨습니다(고전 15:1~3). 

 

그리고 다시 오실 때에는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죄와 상관없는 자들에게 오셔서 그들을 구원에 이르게 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히 9:28). 즉, 예수님이 하늘에 가서 예비해서 오시는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겠다는 것입니다(요 14:2~3). 이것이 재림의 약속입니다.

 

요 14:2~3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그러므로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천국으로 구원받을 자들은 바로 예수님이 비유로 말씀하신 천국 비밀을 아는 자가 죄 사함 받는다고 하셨고(막 4:10~12), 새 언약의 법을 생각에 두고 마음에 기록하여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된 자들에게 그들의 죄를 기억하지 않으시고 죄를 사해 주시며, 하나님의 백성 삼아주신다고 하셨습니다(히 8:10~12). 그러니 새 언약의 법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자는 죄사함도 구원도 없는 것입니다.

 

또 한 예수님은 유월절날 밤 자기의 피로 새 언약을 하시면서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아버지 나라에서 이룰 때, 아버지 나라가 임할 때 먹을 것이라고 하시고 자기의 피로 새 언약을 하셨습니다(눅 22:14~20).

 

그 후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예수님의 새 언약의 피를 먹고 지킨 자들이 죄에서 해방되고(계 1:5~6), 그 피로 사서 우리를 하나님께 드리시고 우리를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 삼아서 땅에서 왕노릇하게 해주신다는 것입니다(계 5:9~10). 즉, 예수님의 피가 주 재림 때인 요한 계시록 성취 때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 적용되고 효력이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바로 하나님의 씨로 난 차들이며(눅 8:11, 벧전 1:23), 이들은 예수님이 2천 년 전에 자기 밭 예수교회에 뿌린 씨의 익은 곡식을 추수 때인 오늘날 추수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쳐서 하나님나라 12지파 소속 제사장들과 백성으로 삼아주신다는 것입니다(계 14장, 계 7장). 

 

그러므로 천국 갈 자와 갈 수 없는 자는 :

1. 예수님이 피 흘려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켰느냐 지키지 않았느냐의 결과이며(눅 22:20, 히 8:10~12).

 

2.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신 천국 비밀 요한 계시록의 참 뜻을 깨달았느냐 깨닫지 못하고 가감했느냐의 결과이며(계 22:18~19). 

 

계 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 말씀이 마지막 주 재림 때인 오늘날  천국 갈 자와 가지 못할 자를 달아보는 하나님의 저울입니다.

 

3. 또 한 하나님의 씨로 났느냐 아니면 마귀의 가라지 씨로 났느냐의 결과인 것입니다(마 13:37~40). 

 

마 13:37~40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 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여러분 이곳에 올려진 글들을 얼마나 더 보고 하나님께 나오시려 합니까? 이곳에 올려진 말씀들이 거짓말 같습니까?  나는 지금 오직 성경대로 진리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양치기 소년에게 속고만 사십니까? 이곳에 올려진 글들을 꼼꼼하게 잘 곱씹어 생각해 보세요! 어디에 틀린 말이 있습니까? 이곳은 이 글들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을  아버지 나라 천국으로 인도하고자 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블로그입니다. 

 

지금은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하시어 추수한 곡식으로 이 땅의 천국을 창조하시는 때요, 구원과 심판의 역사를 하시는 때입니다. 추수가 끝나면 추수되지 못한 자는 결국 지옥불로 들어갑니다.  추수밭이 된 교회는 추수가 끝나면 자기 사명은 끝나고 없어지는 것이며,  추수밭 교회에 남아 있는 자는 단으로 묶인 채 불심판을 면치 못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일점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않고 다 이루신다고 하셨습니다(마 5:18).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 말씀을 결코 경홀히 여기지 마시고 결단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지금 구원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구름처럼 몰려오고 있습니다. 주재림 때인 오늘날 신앙인들에게 구원이냐 심판이냐 하는 참으로 중대한 기로에 놓여 있습니다. 지혜롭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