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tain of the Word[말씀의 샘터]

열린성경 방

2023~18호 신앙인의 목적과 소망은 천국과 영생이다!

진리의 강물 2023. 3. 10. 12:43

신앙인의 목적과 소망은 천국과 영생이다!

1. 신앙인들의 목적과 소망은 무엇이어야 할까요?

흔히 신앙인들조차도 예수님을 잘 믿고 교회 잘 섬기면 축복받고 세상에서 잘 살다가 죽으면 천국에 가겠거니 하면서 신앙을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세상이 아니라 마귀가 주관하는 세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 4:8~8, 눅 4:5~8, 계 18:2~3과 같이 성경이 이를 증거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마귀가 주관하는 죄와 사망의 세상에서 우리가 아무리 성공하고 잘 먹고 잘 입고 잘 산다 한들 결국에는 마귀와 함께 지옥 밖에 갈데가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하나님은 세상을 사랑하지 말고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을 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왜냐면 마귀가 주관하는 이 세상도 세상의 모든 정욕도 다 지나가버릴 것이기 때문이랍니다. (요일 2:15~17)

 

그렇기에 하나님이 사람에게 성경을 주신 약속과 목적이 우리가 세상에서 잘 살다가 죽어서 마귀 따라 지옥에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사람에게 바라시는 목적과 뜻을 알아서 하나님께 속하여 하나님 나라 천국에 들어가서 영생을 얻는 것이라 하셨습니다.

 

요일 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십니다.

딤후 3:15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하십니다.

 

요일 5:13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쓴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딛 1:1~2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의 믿음은 진리의 지식과 영생의 소망을 인함이요. 영생은 거짓이 없으신 하나님이 영원한 때 전부터 약속하신 것이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아담 범죄로 인하여 죄의 유전자를 받은 모든 사람이 독생자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 죄의 문제를 해결하고 마지막 날에 영생을 얻게 해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요 6:40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2.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무엇일까요?

딤전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알기 원하신다고 합니다.

 4:6-7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버리는 자는 그와 그의 자녀들까지 버리신다 하시고, 그들이 세상에서 번성할수록 그 영화가 변하여 욕이 되게 하신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6:6,3 제사(예배)와 번제(헌물, 헌금) 보다 하나님을 힘써 알기를 원하신다고 합니다.

 

3.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생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요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 합니다.

 

그런데 참하나님과 예수님을 알려면 예수님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아야 합니다.

 

마 11:27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그러므로 오늘날 우리가 영생을 얻으려면 예수님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아야만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예수님을 참으로 알게 되어 영생을 얻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요 1:12~13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나님의 자녀가 되려면 하나님의 씨(말씀)로 거듭나야 한다고 합니다.

 

벧전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다 하심으로 하나님의 씨(말씀)로 거듭나야 합니다.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심으로 하나님의 뜻을 알아서 그 뜻대로 행하는 신앙을 해야 한다.

*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을 알려면 말씀을 온전히 배워야 합니다.

 

요 3:5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하십니다.

 

* 물은 하나님의 말씀이므로(신 32:2), 말씀으로 거듭난 자라야 진리의 성령이(요일 5:7) 임하시어 천국을 보고 들어갈 수 있게 해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한 자는 결코 천국을 보고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진리의 성령이 오시어 예수님께서 택하신 한 목자에게 재림 예수님이 이루신 요한 계시록의 천국 비밀의 참 뜻을 보고 듣고 깨닫게 계시를 해주심으로  우리가 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천국을 보고 들어갈 수 있는 때가 도래한 것입니다. 

 

결론 : 하나님께서 택해 주신 신앙인들의 신앙의 목적과 소망은 세상에서 잘 먹고 잘 사는 것에 두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시고 원하시는 구원과 천국과 영생에 있음을 온전히 깨닫고 그대로 행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금 이 땅에서 계시록 7장과 같이 이루어지고 있는 구원받은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 인 맞은 144,000과 흰옷 입은 무리를 창조하는 천국에 들어가야만 우리의 소망이 이루어져서 영생의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 재림 때가 노아 때와 롯 때와 같다고 하셨는데, 과연 오늘날도 그 시대와 같이 온갖 향락과 죄악이 넘쳐나고 있지 않습니까? 이때 노아 때의 대 홍수 심판과 롯 때의 불심판이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눅 17:26~30). 

 

노아 때도 노아가 오랜 기간 방주를 만들면서 홍수 심판을 외쳤으나 그 시대 사람들은 오늘날 여려 분처럼 다 외면하다가 홍수가 나서 멸망당하는 순간까지도 몰랐다고 하며, 롯의 사위들도 소돔과 고모라 성이 불심판이 있을 것을 외친 롯의 말을 오늘날 여러분처럼 농담으로 여겼다가 다 불심판 당했다는 것입니다.

 

에이! 대명천지에 무슨 그런일이 있겠느냐고 코웃음 칠 일이 결코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아닌 밤에 날벼락 맞는다는 말도 있지 않습니까? 예수님이 밤에 도적 같이 임하신다고 예고하셨기 때문에 정신차리지 않고 멍하게 있다가 날벼락 맞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예수님께서 진리의 성령을 통해서 주신 계시의 말씀을 배워보시면 이 모든 내용을 100% 확실하게 깨달을 수 있으니 이제 여러분은 더 이상 이 말씀을 보고 외면하거나 농담으로 여기지 말고 지체 없이 저와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주 재림 때요 추수의 때요 부활의 때요 구원과 심판의 때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우리가 첫째 부활로 인해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어 살아서 영생하는 때입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8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