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성경 방

2023~56호, 요한계시록을 알아야 할 이유

진리의 강물 2023. 6. 22. 13:04

요한계시록을 알아야 할 이유

 

요한계시록을 알아야 할 이유는 무엇인가? 계시록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계시록 ​성취 ​때의 성도들과 ​맺은 새 언약이기 때문이다. 이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천국에 들어갈 ​​있고, 천국에서는 영생하게 된다.

 

새 ​언약은 ​계시록을 ​말한 ​것이며, 계시록은 ​하나님의 ​이다. 법 계시록을 마음에 기록한 사람이 새 언약을 이행한 사람이다(8:10-12).

 

구약 시대에 하나님께서 법을 돌에 직접 새겨 ​​모세에게 주신 것같이, 하나님의 오른손에 ​가지고 ​계신 ​계시록도 ​하나님이 직접 ​기록하셨고, ​일곱 인으로 ​봉하셨다(계 5장). ​해서 ​천상천하 그 ​누구도 그 뜻을 아는 자가 없었다.

 

기록한 지 2,000년이 지난 ​오늘날, ​​하나님께서 ​그 봉한 책을 예수님에게 ​주셨고, ​예수님이 ​그 ​봉한 책의 ​일곱 ​인을 다 ​떼시고 책에 ​기록된 ​것을 다 ​이루셨다.

 

이때 예수님은 약속한 한 목자에게 그 이룬 것을 보여 ​​주셨고, ​일곱 인을 다 뗀 ​열린 ​책을 ​천사를 ​통해(계 1:1-2같이) ​약속의 ​목자에게 먹여 ​주셨다(10).

 

해서 이 책은 하나님의 손에서 예수님에게, 예수님으로부터 천사에게, 천사로부터 약속의 목자에게, ​약속의 ​목자를 ​통해 ​​종들에게 ​전해졌다. 이 종들은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144,000과(계 7:2~8) 흰 ​무리(7:9~14)이다.

 

이들 중 이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의 복음인 새 노래는 인 맞은 ​144,000인들만부르게 되었고, ​​노래 소리는 거문고 소리같이 듣기 좋았다(14:1-3).

 

약속의 말씀대로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이것이 이 ​말씀의 실체인 ​증거는 12지파 144,000인들의 증거의 말씀이다. 또 성경이 ​이를 ​증거하고 있다.

 

​​노래 곧 새 언약의 새 법을 마음에 새겨 기록한 자들이 신천지 12지파 144,000이므로, 새 노래는 이들만이 부를 수 있는 (말씀의) 노래이다. 이를 지금 우리가 현실로 보는 바이다.

 

약속의 나라 약속의 ​​민족 12지파 외 그 누구도 언약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루어진 실상 복음인 노래를 통달한 자는 없다. 새 언약(법)을 지킨 자만이 천국에 ​들어간다,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 144,000 ​​외에 누가 천국에 들어가겠는가?

 

다만 큰 ​환난 ​가운데서 ​나온 흰 ​무리는(계 ​7:9-14) 예수님의 ​피로 죄를 ​씻어 ​죄에서 해방되었으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천국(영계)과 하나님과 예수님은 언제, ​어디에 ​오시는가? ​계시록을 ​아는 ​​자는 ​누구나 다 그 답을 ​알 ​이다. 이 ​천국과 하나님과 ​예수님은 ​계시록 성취 ​때인 재림 ​때 새 하늘 ​새 땅 12지파에 임해 오신다. 해서 천국이 가까이 왔다.” 함도 천국이 ​​12지파에 오심을 알리는 말씀이다.

 

이 역사는 씨에서부터 시작되었고(31:27, 13), 씨에 대해 예수님은 천국 ​비밀이라고 하신 것이다(13).

 

오늘날,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된 자들만이 ​천국들어가고, 마귀 ​씨로 ​​나서 ​핍박하는 자들은 지옥 불사라진다.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진리를 믿지 않는 자들이다.

 

반면에 ​진리의 ​말씀(새 언약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의 말씀)을 믿는 ​자들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며, 구원받는 천국 백성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