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tain of the Word[말씀의 샘터]

열린성경 방

2023~55호, 마지막 때 만국이 가야할 성전이 있다

진리의 강물 2023. 6. 16. 20:13

마지막 때 만국이 가야 할 성전이 있다. 

세상이 끝나는 마지막 때 만국의 백성이 가야 할 성전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지금까지는 각 교단의 목사님들이 임의대로 교회의 이름을 지어서 목회를 해왔지만 오늘날 계시록이 성취되고 있는 주 재림 때는 자기들이 만든 교회를 접고, 하나님과 예수님과 하늘의 천국이 임하는 유일한 성전으로 가야 하는 때가 왔습니다.

    

성경의 역사를 거슬러 가 보면, 창세기 때는 하나님이 창설하시고 아담에게 지키고 다스리라고 하신 에덴동산이었고, 노아 때는 노아의 열덟식구가 방주를 타고 구원받아 간 아라랏산이었죠.

 

모세 때는 이스라엘 12지파가 애굽에서 나와 홍해를 건너 광야를 지나 정복하고 들어간 가나안이었습니다. 

 

그리고 2천 년 전 예수님 초림 때는 마귀소속의 거짓 목자들이 모세의 자리를 차지해 버림으로 무덤이 되어 버린 예루살렘 성전에서 나와서 하나님의 성전이 되신 예수님께로 오는 것(요 2:19~21)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 때는 재림 예수님이 신약(새 언약) 계시록을 이루심으로 출현하는 한 성전이 있게 되는데, 이곳은 계 12장에서 용(사단)의 무리와 죽기까지 싸워서 이기고 나온 자들이 있는 증거장막 성전입니다. 

 

그런데 사도행전 7장에서 스데반 집사가 이스라엘 백성의 역사를 자세하게 설명하면서 이스라엘 백성이 출애굽 하여 광야 교회 생활을 할 때 모세가 지은 장막을 증거의 장막이라고 했습니다. 

 

행 7:44 광야에서 우리 조상들에게 증거의 장막이 있었으니 이것은 모세에게 말씀하신 이가 명하사 저가 본 그 식대로 만들게 하신 것이라

 

스데반 집사가 증거 한 증거의 장막성전에 대해서, 출애굽 모세 때 광야에 하나님이 거하실 성소를 하나님이 보여주시는 장막의 식양과 기구의 식양대로 이 땅에 만들었는데(출 25:8~9), 모세가 만든 이 장막은 모형과 그림자라고 합니다(히 8:5).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그래서 예수님이 계시록을 성취하시는 오늘날 모형과 그림자가 아닌 참 형상으로서 계 15장에 증거장막성전이 출현하게 된 것이며, 이곳이 마지막 때 만국의 성도들이 가서 경배해야 할 하나님의 성전인 것입니다. 

 

계 15:2~5 또 내가 보니 불이 섞인 유리 바다 같은 것이 있고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유리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양의 노래를 불러 가로되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시여하시는 일이 크고 기이하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주여 누가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의로우신 일이 나타났으매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하리이다 하더라 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 이기고 벗어난 자들이 있는 유리바다는 계 4:6의 하나님 보좌 앞에 있는 수정과 같은 유리 바다를 말하는 것으로,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곳이 바로 증거장막성전이며, 이름을 증거장막성전이라 함은 계시록이 성취된 모든 사건을 증거 하는 성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이 성취되고 있는 마지막 때는 세상에 있는 만국 교회들이 이곳 증거장막성전으로 와서 보좌에 계신 하나님께 경배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증거장막성전이 바로 계 21:1~4의 새 하늘 새 땅(신천신지)에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과 함께 임하여 와서 이 장막에서 거하게 되는 우리의 영원한 본향인 것입니다.   

 

마지막 계시록 성취 때는 누구나 구원받아서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이 증거장막성전으로 와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은 누구나 계시록의 참뜻을 알아야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기존에 있던 세상 교회의 사명은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은 천국에 못 들어가고 재앙을 받는다고 하셨으니(계 22:18~19),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은  계시록의 참뜻을 배워서 증거장막 성전으로 와서 천국과 영생의 소망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계시록이 열린 계시 시대이기 때문에 누구나 천국 비밀인 이 계시록을 알지 못하면 구원도 천국 영생도 얻지 못하고 지옥 영벌에 들어갈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