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tain of the Word[말씀의 샘터]

열린성경 방

2024~51호, 지금은 신약 계시록 성취 실상 시대이다!

진리의 강물 2024. 12. 13. 08:28
초림 ​​예수님은 ​구약을 이루시고 신약을 예언하셨다. ​
그리고 ​다시 ​오실 ​것을 약속하시고 ​세상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를 지고 ​죽으셨다.
​하나 초림 ​당시 유대인들은 구약을 이루신 예수님을 ‘이단, 마귀’라며 ​믿지 ​않고 ​핍박을 ​하였다.
​​하면 ​당시의 세상이 어떤 세상인지 ​알 ​만하다. 예수님은 ​구약을 ​이룬 것같이 ​신약도 ​그와 같이 ​이룰 것을 ​약속하셨다. ​
그리고 신약을 ​이룰 때인 주 재림 때도 핍박이 있을 ​것을 ​예언하셨다. ​초림 ​때도 ​​재림 ​때도 핍박하는 자들은 불신자가 ​아니라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다.
그리고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
이 말을 하신 지가 약 2,000년이나 되었다. ​하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다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그러함에도 목자들은 ​신약 ​계시록을 ​아는 ​체하고 있다. ​이는 ​자기 교인들을 ​속이는 처사이다.
​이 ​목자들이 자기를 ​높이기 위해 참 목자인 체하고 있다. 하나 ​사실은 ​거짓말을 ​전하는 ​거짓 ​​목자들이다.
하나님이 ​보내신 참 목자는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보고 듣고 ​그 ​실상을 전한다고 ​하셨다(계 22:8, ​16). ​
또 초림 ​예수님같이 계시 책을 받아먹고(계 10장) 예수님이 이룬 ​계시록의 ​실상을 ​다 ​보고 ​​전하는 ​자이다.
하나 지금 기독교 ​목자들은 ​계시록을 ​다 ​가감하였고, 참 ​목자 ​곧 계시록에 ​약속한 목자를 ​보고도 ​믿지 못하고 ​또 이단이라며 핍박하였다. 세상은 참으로 요지경 속이다.
​그리고 ​말세는 ​오늘날의 ​종교 ​​세계에 ​해당하는 소리 같다. 계시록 사건은 ​배도, ​멸망, ​구원의 ​사건이며,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기 시작할 ​때부터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 세 ​조직이 나타나 싸우게 되고, 그 싸움에서 최종적으로 ​이긴 ​자들이 ​오는 ​세상에서 ​​하나님과 ​함께 천국에서 영원히 살게 ​된다.
​이것이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이다.
지금은 ​계시록 전장 ​사건을 ​본 자(약속의 ​목자)가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증거하고 있다. ​확인해 ​보라.
지금은 ​신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 시대이다. 실상 시대에는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까지 알아야 ​구원받을 ​수 있다. ​
약속의 목자가 ​증거하는 ​계시 말씀을 ​듣고 믿어 구원에 이르도록 하자. 아멘.


상담 전화 : 010-2948-4763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