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tain of the Word[말씀의 샘터]

열린성경 방

2024~47호, 주 재림 때 구원 받을 자

진리의 강물 2024. 10. 17. 11:17

예수님 재림 때인 오늘날 구원받을 자는 요한계시록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 7장에 인 맞은 12지파 144,000명의 제사장들과 예수님의 피로 옷을 희게 씻은(죄 사함 받은) 셀 수 없이 많은 흰옷 입은 무리 백성들이 구원받는 자들입니다. 

 

그러므로 이 조직에 속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받지 못합니다. 

따라서 이 구원의 조직 안에 들어오려면 요한 계시록의 참뜻을 알아야 하고, 예수님이 이루신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을 사건의 현장에서 보고 듣고 증거해 주는 한 목자로부터 증거 받고 믿어야 합니다.

 

왜냐면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이 주재림 때 이루실 일을 계 5장같이 일곱인으로 봉함해서 감추어 두신 천국비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나 요한계시록의 천국 비밀을 알아야만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구원과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 22:18~19에는 이 계시록을 가감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재앙(저주)을 받는다고 하셨기 때문에 구원받고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기 원하는 자는 누구나 요한계시록의 참뜻과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을 배워서 알아야만 합니다. 

 

계 22:8에는 계시록 전장의 사건이 성취된 실상을 보고 들은 자는 요한의 입장으로 출현한 예수님께 택함받은 한 목자이며, 예수님은 계 22:16에서 그를 예수님의 사자로 삼아서 교회들에게 가서 보고 들은 것을 증거 하라고 지시하셨기에 이 목자에 의해서 오늘날 요한 계시록 성취 실상의 천국비밀이 만 천하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특히 대한 민국 기독교 목회자들에게 이 사실을 더 강력하게 공개적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심판 때 듣지 못하고 보지 못했다는 핑계와 변명을 하지 못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이러함에도 기독교 목회자들이 이 증거를 외면한다면 심판은 피할 수 없을 것이며, 자신뿐만 아니라 자기 교회 교인들까지도 지옥으로 이끌어 가는 대역죄인이 될 수밖에 없으며, 그 결과 자신을 원망하고 바깥 어두운 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이 글을 그냥 재미 삼아서 볼게 아니라 오늘날 이 땅에 이루어지고 있는 천국의 실상을 증거하는 것이니 만큼 누구나 이 글을 신중하게 보시고 결단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천국과 지옥이 여러분 눈앞에 있으며, 어떤 쪽을 선택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여러분의 의사에 달려 있습니다. 

 

영적 바벨론이 되어버린 기독교 세계에 내려질 하나님의 불심판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심판이 이르기 전 더 늦기 전에 결단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