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방

2024~05호, 송구영신 호시절

진리의 강물 2024. 2. 8. 23:11

 

바야흐로 이제는 '송구영신 호시절 만물 고대 신천운'의 때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지구종말의 시계가 몇분 남지 않았다는 학계의 보고가 있는데, 이는 현재의 어지러운 지구촌 세계가 끝이 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며, 끝이나면 당연히 세로운 세계가 펼쳐질 것이라는 것을 그들은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아뭏든 음력의 2023년 한 해가 끝이 나고 새해 2024년이 시작된 송구영신과 더불어 진정한 의미의 '송구영신호시절 만물고대 신천운'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송구영신 호시절 만물 고대 신천운'의 때를 맞이하여 인류가 받을 복은 무엇인가?

 

계 21:1~5

  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3.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5.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서 이 하나님나라에 동참하기를 바라며, 부디 새해에 하늘의 복 많이 받으시고 형통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