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방

인류가 참으로 믿을 수 있는 기독교(예수교)는 어떤 종교일까요?

진리의 강물 2015. 4. 24. 10:23

 

 인류가 참으로 믿을 수 있는 기독교(예수교)는 어떤 종교일까요?

 

 

 

 

1. 기독교가 왜 참 종교일까요?

종교(宗敎)란 창조주 하나님께서 높고 높은 하늘의 뜻(하나님의 말씀 요1:1)을 사람들에게 가르쳐서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하여 그 사람들과 영원히 함께 사실 것을 목적으로 신이 만드신 것이다(창1:26-28).

 

기독교 경서인 성경에는 사람에게 주시는 영원한 생명의 원천이 사람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께 있다고 한다.

 

시36:9 대저 생명의 원천이 주께 있사오니 주의 광명중에 우리가 광명을 보리이다.

 

또한 창조주 하나님은 우주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영원부터 영원까지 존재하시는 유일한 분이시라고 한다. 그리고 하나님은 영원 전부터 사람에게 영생을 약속하셨다고 한다.

 

시90:2 산이 생기기 전, 땅과 세계도 주께서 조성하시기 전 곧 영원 부터 영원까지 주는 하나님이시니이다.

 

사37:16 그룹 사이에 계신 이스라엘 하나님 만군의 여호와여 주는 천하만국의 유일하신 하나님이시라 주께서 천지를 조성하셨나이다.

 

딛1:2 영생은 거짓이 없으신 하나님이 영원한 때 전부터 약속하신 것인데...

 

영어의 Religion(= 종교)이라는 단어는 그 어원이 라틴어에서 온 것인데 그 의미는 끊어졌던 것을 다시 묶는다, 다시 연결한다, 재결합 한다 는 등의 뜻이 있다고 한다.

 

이 단어를 이해하기 위해 성경을 보면 창세기의 아담이 뱀 곧 사단의 미혹을 받아 하나님께서 먹으면 정녕 죽을 것이니 먹지 말라고 명하신 선악과를 먹은 범죄로 인해 온 인류가 죄를 짓게 되자(창2:15-17, 창3:1-6, 롬5:12) 창조주 하나님은 죄인들과 함께 하실 수 없어서 죄인들로부터 영원히 떠나시게 되었다(창6:1-3,5-6).

 

그 결과 하나님과 사람사이에 연결되어 있던 생명선이 끊어져 버리게 된 것이다. 그 생명선이 곧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인데 하나님께서 사람을 떠나버리셨으니 생명의 말씀이 없으므로 사람과 연결되었던 생명선이 끊어져 버린 것이다.

 

요1:1, 4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그러나 하나님은 당초의 목적대로 자기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한 사람들과 함께 사시기 위해 독생자이신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시어 십자가의 대속으로 사람의 죄를 해결하시고 사람들에게 오시어 끊어졌던 생명선을 다시 연결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신 것이 Religion 이라고 하는 종교인 것이다.

 

2. 성경에는 예언과 성취 그리고 원인과 결과가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구약성경을 보면 하나님께서 사람을 통하여 예언으로 약속하신 것들을 사람을 통하여 반드시 이루신 것을 알 수 있다.

실례로 아담에게 선악과를 먹으면 정녕 죽을 것이니 먹지 말라고 말씀하셨는데(창2:15-17), 아담이 뱀의 미혹으로 선악과를 먹은 후 흙으로 돌아가 죽음으로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진 것이다(창3장).

 

또 이스라엘 민족의 조상인 아브라함이라는 사람에게 네 자손이 이방나라(애굽 : 이집트)에서 종살이를 하다가 400년 만에 그 나라에서 나오게 해 주겠다고 하신 약속을 모세라는 이스라엘 민족의 지도자를 통해서 그 약속대로 이루셨다(창15:13-15, 출12:40-41).

 

그리고 구약 성경을 기록한 선지자들을 통해서 메시아(구원자)를 보내주시겠다고 하신 예언을 2천 년 전에 오신 예수님을 통해 이루셨다(사7:14, 마1:18-23).

 

그리고 구약성경의 약속대로 오신 예수님은 소경과 앉은뱅이와 문둥병자 등 난치병이나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해 주셨고 심지어는 죽은 자를 살려주시기 까지 하셨다(눅7:22). 또한 예수님 자신이 인류의 죄를 대속하기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죽으신지 사흘 만에 부활하신 모습을 12제자들과 500여명의 성도들에게 직접 보여주시기도 하셨다(고전15:2-8).

 

그리고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 가신 예수님이 이 땅에 다시 오시어 죄와 사망을 가져다주던 뱀 곧 사단을 멸하시고 죄 사함 받은 인류를 구원해서 영생에 이르도록 해 주신다고 예언하셨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성경에서 보여주는 이 모든 일들이 곧 죄로 인한 인류의 생노병사에서 해방시켜 주시려는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을 이루시려는 것을 인류에게 미리 보여 주시고 믿으라고 하신 것이다.

 

그리고 성경의 마지막 예언서인 요한 계시록이 성취되는 예수님의 재림의 때 그 모든 것을 이루시고 끝을 내시는 것이다.

 

계21:1-6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3. 오늘날 기독교마저 왜곡되고 부패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오늘날 기독교는 완전히 왜곡되었고 부패해 버렸다. 그 이유는 진리의 말씀을 증거 하시던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이 사단의 거짓 목자들에 의해 순교를 당해서 하늘로 가셨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오랜 세월이 흐르는 동안 이 땅에는 사단마귀의 악신이 활동하면서 진리를 쫓던 신앙인들을 아담처럼 다시 미혹하여 죄와 사망으로 이끌어 갔기 때문이다.

 

엡2:2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그러나 하나님은 마지막 때인 오늘날 사단의 거짓 목자들과 그들의 거짓말과 악한 행실로 인하여 왜곡되고 부패한 기독교 세계를 개혁하시고, 다시는 죄악과 사망이 없는 사랑과 평화가 넘치는 영원한 천국을 이 땅위에 건설하는 참 종교를 세우시는 것이다. 지금 우리는 여기에 동참하고자 하는 것이다.

 

결론 : 기독교의 경서인 성경에는 분명히 인류가 언제 어디에서 누구에 의해 왜 어떻게 존재하게 되었으며, 인류가 누구에 의해 왜 어떻게 생노병사의 사슬에 매이게 되었으며, 그리고 그 문제를 언제 누구를 통해 어떻게 해결하고 끝을 맺는가에 대해서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명확하게 그 해답이 기록되어 있다.

 

그리고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이 모든 것들을 이루실 것을 여러 가지 역사적인 사건들을 성경을 통하여 미리 보여주시고 사람들로 하여금 믿게 하시고 그것을 믿는 자들에게 구원과 천국과 영생을 주시려고 기독교라고 하는 종교와 경서인 성경을 인류에게 주신 것이다.

 

이와 같이 우리 모두가 종교에 귀의해야 하는 충분한 이유와 목적을 알게 되었으니 진실한 마음으로 접근해 보자. 그리고 자신의 문제에 대한 원인과 결과가 무엇인지도 반드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조주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시려고 준비해 두신 감당하기에 엄청난 복이 눈에 확실하게 보이고 또 그것을 받아서 누리게 될 것이다.

 

 상담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