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 4

2024~22호, 하나님이 세상을 통치 하시는 시대의 도래!

이제는 하나님이 세상을 통치하시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악한 세상이 변화되어 하나님과 예수님이 세세토록 왕노릇하는 천국 세상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계 11: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계 19:6 또 내가 들으니 허다한 무리의 음성도 같고 많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아서 가로되 할렐루야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 하나님이 통시하시는 시대가 도래해야 하는 이유는 창세기 아담 범죄 이후 하나님은 사람들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하므로 떠나가시고 그 대신 마귀가 이세상을 오늘날까지 주관해 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신약의 마지막 예언서인 요한계시록이 성취..

열린성경 방 2024.05.14

2024~21호, 자연(自然)의 가르침

자연(自然)의 가르침  청산(山)~! 말없이 살라지만, 입 달린 짐승이 어찌 말없이 살겠나이까. ​ 불필요한 말을 삼가란 뜻으로 이해하렵니다.하늘(天)~!!비우는 법을 말 하지만, 어찌 다 비울 수 있으리요.꼭 필요한 것만 담겠나이다. ​바람(風)~!!막힘없이 사는 법을 전하지만, 어찌 바람처럼 살 수 있으리까 맞서지 않으며 살겠습니다.​​ 구름(雲)~!! 덧없이 살아라 말 하지만, 어찌 사는데 덧없이 산단 말이요. 남에게 상처 주는 일 없도록 하겠나이다.​물(水)~!! 낮추며 사는 법을 가르친다 하지만, 어찌 낮게만 살수 있을까.​ 행여 높이 오른다 해도 오만하지 않을 것이며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태양(太陽)~!! 온누리에 따뜻함을 전하라 하지만, 어찌 전부를 따뜻함 주오리까 다만 어려운 이웃과 음..

일반인 방 2024.05.14

2024~20호, 어떻게 살아야 하나?

앞으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지구촌 저편에서 참혹하게 벌어지고 있는 전쟁이 남의 일만 같지 않고 북한의 전쟁 위협이 날로 커져가는 것 같은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점차로 뜨거워져 가고 있는 지구촌의 엄청난 자연 재앙이 빈발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요? 인구 절벽 상태에서 인구 소멸 위기에 놓여 있는 현실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초고령 사회에서 장차 누가 우리를 어떻게 먹여 살릴 수 있을까요?날로 다양해지고 극악무도한 범죄가 날로 더 해가는 세상에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이 모두가 우리 인류가 자초한 일이 아닌가요??????????????????????? 인류는 더 이상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왜일까요? 인류가 지금까지 해결 방법을 찾아왔으나..

열린성경 방 2024.05.06

2024~19호, 하나님의 뜻과 새 일 창조와 새 언약

하나님의 뜻과 새 일 창조와 새 언약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노아 때와 같이 ​이전 ​세계를 ​심판하시고 ​새 시대를 ​재창조하시는 ​것이다.이전 세계인 아담세계를 심판하신 이유는 무엇이었는가? 창세기에서 하나님이 금하신 선악과를 먹고 하나님께 범죄한 아담의 세계가 죄악이 관영하여 이를 홍수로 쓸어버리시고 노아의 세계를 재창조하신 것이다. 그와 같이 오늘날에도 재창조가 있게 되었는데, 오늘날의 ​재창조는 처음 ​하늘 ​처음 땅인 전통 기독교 세계가 죄악이 관영해졌기 때문에 하나님은 노아 때와  롯 때와 같이 심판하시고(눅 17:26~30) ​없어진 후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을 창조하는 ​것이다(계 ​21:1 ​참고). ​이것이 ​​구약에 ​하나님이 약속하시고 오늘날 이루시는 ‘새 일 ​창조’이다(렘 ..

카테고리 없음 2024.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