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9~19 "성경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진리의 강물 2019. 6. 15. 09:17


                            성경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구약 창세기부터 신약 요한계시록까지입니다.


그런데 창세기부터 하나님의 약속은 지금까지 지켜져 왔고, 이제 남은 것은 오직 계시록의 약속 뿐인데 이 약속마저 오늘날 성취되고 있습니다.


이 계시록의 약속이 성취되면 성경의 역할도 끝나고, 현재의 세상도 끝나고, 전혀 새로운 세상이 도래합니다.


이 새로운 세상은 지금까지 사람들이 눈으로 보지도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마음으로 생각지도 못하는 아주 아주 놀랍고 믿어지기 어려운 낙원의 세상이며, 모든 사람들이 들어 올 수 있도록 지금 그 문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


고전2:9~10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단, 한가지 조건이 있는데 이 새로운 낙원의 세상에 들어오기를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은 오직 말씀의 길을 통해서만 허락이 됩니다.


왜냐하면 예수께서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다(요14:6)"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지금 그 길이 활짝 열렸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말을 농담으로 듣고 믿지 않는 사람은 마지막 심판 때 결국 감내하기 어려운 불행의 나락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지금 요한계시록의 약속까지 성취되는 일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위대한 약속의 대미(알파와 오메가)가 우리 눈 앞에 보이고 있습니다.


계21:6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누구나 지금까지 누려보지 못한 참된 자유와 평화가 온 누리에 꽃이 피며, 죽음과 고통이 없는 새로운 낙원의 세계로 들어오기를 원하시는 분은 지체하지 말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