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성경 방

2024~07호, 하나님과 사단과의 마지막 전쟁의 승자는?

진리의 강물 2024. 2. 12. 18:42

 

하나님은 성경에 창세기 아담 때부터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는 오늘날까지 하나님과 사단과의 전쟁이 이어져 오고 있음을 기록해 놓으셨습니다. 

 

구약시대에는 하나님 소속의 선민 이스라엘 민족과 사단 소속의 이방나라와의 육적 전쟁이 있었고, 

예수님 초림 때는 하나님 소속의 예수님과 12제자와 사단 소속의 유대교 지도자들인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과의 영적 전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재림 때인 오늘날은 하나님과 예수님이 창설하신 신천지 12지파와 사단 소속인 영적 바벨론과의 마지막 영적 전쟁이 있게 되었습니다. 

 

전쟁의 결과는 누가 승리할까요? 만약 계시록 예언이 성취되는 오늘날 사단이 승리한다면, 계시록이 성경의 마지막 예언서이기에 우리 신앙인들에게는 불행하게도 그토록 염원하던 천국도 영생도 영원히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계시록은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그 소속 12지파가 승리하도록 예언되어 있는 대로 승리의 개가를 올리고 있으며, 그리고 영적 바벨론은 머지않아서 하나님의 불 심판을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계 18:8).

 

따라서 마지막 때 계시록의 예언과 예언대로 성취되어 나타난 실상을 믿는 자는 하나님 소속이 되어 천국과 영생을 상속받을 수 있으나, 믿지 않는 자들은 지옥 유황 불못에 던져져서 세세토록 고통받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쟁의 참화를 통해서나 지구촌의 자연재해를 통해서나 코로나 19와 같은 전염병의 참극을 통해서 지옥이라는 곳이 어느 정도로 고통스러운 곳인지를 예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을 믿고 하나님 소속이 되어 모두가 천국과 영생의 소망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왜 계시록일까요? 계시록은 성경 66권을 대표하고 결론짓는 마지막 예언서요 예수님께서 2천 년 전에 자기 피로 그리스도인들과 세우신 새 언약이기 때문에 이 새 언약 계시록을 지키는 자들에게 구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6천 년 동안 계획하신 목적이 바로 요한계시록 예언을 성취하시는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요한 계시록을 성취하실 때, 6쳔년 동안 온 인류를 죄와 사망으로 괴롭혀 왔던 사단을 잡아서 멸하시고 이 지구촌에 죄와 사망이 없는 영원한 생명의 나라를 창조하시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그 목적이 지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이루어지면 그동안 사단이 지배해 왔던 세상은 소멸하여 없어지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영원히 통치하시는 평화와 자유와 사랑의  천국이 도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계시록 성취 때 새 언약 계시록을 믿고 지킴으로 하나님과 예수님의 소속이 된 자들은 천국과 영생이라는 행복한(해피엔딩) 결과를 얻을 것이며, 믿지 않고 사단소속으로 남는 자들은 그 영혼들이 지옥 유황 불 못에 던져지는 불행한(새드엔딩) 결과를 맞게 될 것입니다. 

 

결론으로 하나님과 사단과의 대 전쟁에서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의 승리로 막을 내리게 됩니다. 

그래서 계시록을 알라 알라 하는 겁니다. 우리 모두 계시록을 통달하여 승리하신 하나님께 나아가서 하나님이 주시는 천국과 영생의 복을 받읍시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