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80호, 천국 혼인 잔치 ~ 제3편

진리의 강물 2023. 11. 11. 15:22

천국 혼인 잔치

 

주제성구: 계 19:6-21

또 내가 들으니 허다한 무리의 음성도 같고 많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아서 가로되 할렐루야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내가 그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 하니 그가 나더러 말하기를 나는 너와 및 예수의 증거를 받은 네 형제들과 같이 된 종이니 삼가 그리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그 눈이 불꽃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밖에 아는 자가 없고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그 옷과 그 다리에 이름 쓴 것이 있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또 내가 보니 한 천사가 해에 서서 공중에 나는 모든 새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와서 하나님의 큰 잔치에 모여

왕들의 고기와 장군들의 고기와 장사들의 고기와 말들과 그 탄자들의 고기와 자유한 자들이나 종들이나 무론대소하고 모든 자의 고기를 먹으라 하더라.

또 내가 보매 그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이 모여 그 말 탄 자와 그의 군대로 더불어 전쟁을 일으키다가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 지 우고

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 고기로 배불리우더라.

 

위의 말씀에서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아내가 예비되었다고 합니다. 바야흐로 혼인이 성사되기 직전의 상황입니다. 그리고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위의 말씀에서 우리가 알아야 할 의문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야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는 자가 될 수 있을까요?

 

1.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아내가 예비되었다고 하는데 어린양은 누구이며 예비된 아내는 누구일까요?

2. 혼인기약이 이른 때는 언제일까요?

3.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는 혼인 예식장에서 입어야 하는 예복인데 마 22장에 나오는 예복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그리고 이 예복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4.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했는데 이들은 누구일까? 그리고 마 22장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자들과는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5. 백마와 탄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했는데 백마와 백마를 탄자는 누구일까요? 그리고 이 백마 탄자는 계 6장에 나오는 백마 탄자와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6. 백마 탄자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는데 그것은 무엇일까요?

7. 만왕의 왕 만주의 주는 누구일까요?

8. 혼인잔치 직전에 백마를 탄 만왕의 왕과 그를 따르는 백마부대가, 그들을 대적하는 짐승과 땅의 임금들과 그 군대들이 큰 전쟁을 벌이는 데 그 전쟁은 과연 어떤 전쟁이며 어떤 결말이 날까요? 

9. 백마부대가 전쟁을 승리한 후에 한 천사가 해에 서서 공중에 나는 모든 새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와서 하나님의 큰 잔치에 모여와서 전쟁에서 패하여 전사한 왕들의 고기와 장군들의 고기와 장사들의 고기와 말들과 그 탄자들의 고기와 자유한 자들이나 종들이나 무론대소하고 모든 자의 고기를 먹으라 했는데

10. 혼인잔치에 와서 각종 사람의 고기를 먹는 공중을 나는 새들은 어떤 존재들이며?

11. 전쟁에 패하여 공중을 나는 새들의 잔치 상의 요리로 제공되는 각종 사람들의 고기는 무엇이며?

12. 또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사람들은 식인종도 아닌데 어떻게 각종 사람들의 고기를 먹을 수가 있을까요?

13. 그리고 마 22장의 혼인잔치에 나오는 나의 소와 살진 짐승과의 관계는 어떤 것일까요?

14. 어린양의 혼인잔치가 베풀어지는 그 장소는 과연 어디일까요? 

 

이 문제들도 천국 비밀에 관련한 말슴이기 때문에 대부분 비유로 기록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면 어디 한 군데 소홀이 넘길 수 있는 부분이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마지막 때에 일어나는 사건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엄청난 깨달음을 요구하는 성경에 대해서 오늘날의 교회들은 너무나도 쉽고 편하게 각종 거짓 주석에 의지해서 문제를 처리하기에 급급합니다.

 

이럴 것이다 저럴 것이다 하는 불분명한 주석으로 천하보다 귀한 인생들의 생명을 맡기기에는 너무나 공허하고 혼돈스러울 뿐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으로부터 영생을 얻느냐 아니면 영벌을 받느냐 하는 문제는 천하의 어떤 일보다도 더 중대하고 고귀한 문제인 것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일을 우리가 그토록 쉽게 처리해 버려도 되겠습니까?

아무 말이나 적당히 뱉어 놓고 그저 믿셥니까? 아멘! 하면 끝나버리는 일일까요?

 

그러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어디서부터 풀어가야 할까요? 성경에서부터 풀어가야 하지 않나요?

성경 안에 문제가 있고 성경 안에 답이 있다는 사실부터 인식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러므로 마지막 때를 살고 있는 신앙인들은 이제 제발 성경에 관심을 가져야 할 줄로 믿습니다. 그것도 각종 예언의 말씀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성경의 예언은 때가 되면 반드시 성취되며 그 실상이 나타나게 되어 있습니다.

구약의 예언이 성취되었을 때 실상으로 나타나신 분이 예수님이셨던 것과 같이 말입니다.

 

이것은 진정 두렵고 떨리는 사실입니다. 성경은 오직 사람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바르게 살라고 하신 교훈의 말씀인 줄만 알았는데 때가 되니 성경의 예언대로 실상이 나타난다는 사실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오늘날도 신약의 예언 곧 계시록이 성취되어 실상이 나타났습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신약 계시록을 성취하심으로 나타난 시온산이요 새 하늘 새 땅(신천지) 12지파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천국혼인잔치라는 잔치가 베풀어지는 이곳으로 강림을 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천국혼인잔치에 대해서 알아야 하겠습니까? 몰라도 되겠습니까?

천국혼인잔치에 청함을 받고 영육 결혼이 이루어지면 영생의 복을 받는다고 하시는데 말입니다.

 

우리 모두 이제 성경을 깨달아서 사람에게 인정받는 것이 아닌 하나님께 인정받고 복 받는 똑똑한 신앙인들이 됩시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