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tain of the Word[말씀의 샘터]

카테고리 없음

2023~51호 천국에 들어갈 자와 들어가지 못할 자

진리의 강물 2023. 6. 5. 17:29

천국에 들어갈 자와 들어가지 못할 자를 아십니까? 

성경을 보면 누가 천국에 들어갈 자이고 누가 천국에 못 들어갈 자인지 알 수 있습니다. 

 

* 마 7:21에 예수님께서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한다고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고 오직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갈 것이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천국에 들어가고 뜻대로 행치 않는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뜻과 계획과 목적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것을 한 가지로 말하면 창세기 때 아담의 범죄 이후 이 세상이 마귀가 주관하는 죄악과 사망이 왕노릇하는 세상이 되어 오늘날에 이르게 되었는데, 주재림 때인 오늘날 하나님께서 마귀와의 마지막 전쟁에서 승리하시고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시고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 영원히 사시겠다는 것이며,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뜻과 계획과 목적을 이루시기 위해서 오늘날까지 일해 오신 것입니다. 

 

* 요 3:3~5에 예수님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천국을 볼 수 있고  들어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하나님나라를 볼 수 있고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천국을 보지 못하고 들어가지도 못하는 사람은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했다는 증거입니다.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다는 것은 하나님의 씨인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의 영이 거듭나라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하나님 나라가 보이고 들어갈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 마 13:24~30, 37~43에 2천 년 전 예수교회에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가 뿌려졌는데, 추수 때가 되면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어 천국에 들어가서 해와 같이 빛나고, 마귀의 가라지로 난 자들은  추수되지 못하고 추수밭에서 단(이 교단 저 교단)으로 묶인 채 불사름을 당하여 지옥 심판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주재림 때요 말세인 추수 때 자신이 익은 곡식으로 추수되었느냐, 되지 못했느냐로 천국이냐 지옥이냐가 판가름 나게 되는 것이며, 익은 곡식을 추수해서 이들로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창조하는 일이 재림 예수님이 하시는 마지막 역사입니다.

 

* 계 18:2~4 힘센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의 왕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 하였으며 의 상고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하더라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서 다른 음성이 나서 가로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오늘날 귀신의 나라인 영적 바벨론이 주는 음행의 포도주(마귀의 각종 거짓 교리)를 마시고 바벨론에 무너져버린 만국 교회에서 하나님의 택함 받은 한 목자를 통하여 하나님의 부르시는 음성을 듣고 그곳(바벨론)에서 나오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입니다. 그곳에 그냥 남아 있는 자는 심판받고 지옥 영벌에 들어갑니다.

 

지금은 예수님 재림하시어 신약 계시록을 성취하시어 그 실체들을 나타내 보이시는 계시의 시대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신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고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의 계시를 받은 목자에게 증거 받고 배워서 신약 계시록의 약속을 지켜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냐면 계시록이 성취되면 하나님 나라 천국의 비밀을 알게 되므로 천국을 보고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계 22:18~18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그래서 지금은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고 있는 때이므로 비유로 기록된 계시록의 참뜻을 깨닫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하는 자는 천국에 들어가고, 가감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지옥에 갈 수밖에 없습니다. 

 

계시록의 천국 비밀이 열리기 전까지는 우리가 알지 못하므로 하나님이 우리를 허물치 아니하셨으나 이제 계시록의 천국비밀을 천하 만민이 다 알게 된 시대가 되었으니 누구나 계시록을 가감하지 말고 다 배워서 깨닫고 하나님 나라 천국에 들어오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계시록을 가감하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천하를 공의로 심판하시겠다고 작정하신 때가 바로 오늘날이라는 것입니다. 

 

행 17:30~31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이는 정하신 사람으로 하여금 천하를 공의로 심판할 날을 작정하시고 이에 저를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것으로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를 주셨음이니라 하니라

 

이러한 상황에서 이제 우리가 어느 쪽을 택하던지 그것은 본인의 자유이겠으나, 어느 쪽을 선택하고 그 길을 가느냐에 따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되어 천국에 들어갈 수 있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치 못하면 지옥으로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의 뜻대로 행함으로 천국을 보고 갈 수 있는 구원받는 참신앙인들이 됩시다! 지금은 계시 시대이므로 천국이 지금 여러분 눈에 보이고 있으나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못하면 눈에 보이는 천국을 결코 알아차릴 수 없을 것입니다.  

 

[공지]

비대면 줌 영상으로 집에서 편리한 시간에 예수님의 계시 말씀(계시 신학)을 무료로 배우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세상의 신학교에서 4~6년간 수천만원의 등록금을 받고도 지금까지 결코 가르쳐주지 못하는 하늘에서 온 예수님의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계시신학이며,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성경 66권을 통달하게 해드립니다(계 21:6).

기간은 약 9개월입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