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의 참 뜻을 알지 못하는 기독교인들
오늘날 기독교는 하나님도 하나님 말씀의 참 뜻도 잘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오늘날 기독교에 주신 성경은 하나님의 천국에 관한 말씀이 예언으로 기록된 것인데, 성경의 예언은 대부분 비유로 봉함되어 있어 신앙인들이 성경의 예언의 참 뜻을 알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신약성경 마태복음 13장을 본바 예수님이 말씀하신 천국 비밀(마 13:34~35)을 비유로만 말씀하셨기에 신앙인들이 비유를 알지 못하면 결단코 하나님의 천국 비밀을 알 수 없고 천국에도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마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그리고 예수님은 비유로 말씀하신 하나님 나라의 비밀(천국 비밀)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죄 사함 받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막 4:10~12 예수께서 홀로 계실 때에 함께한 사람들이 열 두 제자로 더불어 그 비유들을 묻자오니 이르시되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너희에게는 주었으나 외인에게는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돌이켜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하시고
그러므로 천국 비밀 비유를 아는 자들은 죄 사함 받고 구원을 얻어 천국에 갈 수 있지만, 천국 비밀 비유를 알지 못하는 자는 죄 사함 받지 못하여 구원을 얻지 못하는 이방인이 되어 결국에는 지옥으로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마 13장에서 비유로 말씀하신 천국비밀이 보다 구체적으로 기록되어 있는 신약성경의 책은 요한계시록입니다. 요한계시록은 예수님이 피로 세우신 새 언약의 핵심이자 신약성경의 유일한 예언서인데, 계시록 5장을 본바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는 계시록책이 일곱 인으로 봉함되어 있기 때문에 천상천하에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다고 하셨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신약의 예언도 하나님과 하나님의 참 뜻도 알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계 5:1~3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처럼 신약성경 계시록의 천국 비밀에 대한 예언은 비유로 봉함되어 있어 어느누구도 알 자가 없다고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기독교의 신학자들이나 목회자들은 신약의 예언, 특히 요한 계시록을 각종 엉터리 거짓 주석들로 난도질해놓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럼 비유로 봉함되어 있는 계시록의 천국 비밀은 언제 밝혀질까요? 이에 대해 예수님은 때가 이르면 밝히 알려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요 16:25 이것을 비사(비유)로 너희에게 일렀거니와 때가 이르면 다시 비사로 너희에게 이르지 않고 아버지에 대한 것을 밝히 이르리라
그 때가 바로 예수님의 재림 때인 오늘날입니다. 예수님은 이미 재림하시어 자기가 피 흘려 세우신 새 언약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시고 그 열린 계시책을 천사를 통해 예수님이 택하신 한 목자에게 주어서 먹게 하였습니다(계 10장).
이 목자는 예수님이 계시록을 이루실 때 그 곁에서 모든 것을 보고 들은 자이며(계 22:8), 예수님은 이 목자를 자기의 사자로 삼아서 교회들에게 가서 계시록이 이루어진 모든 것을 증거하라고 지시하심으로(계 22:16), 이 목자는 오늘날 전 세계의 신학교, 신학생, 목회자, 성도들에게 직접 또는 유튜브를 통해 이 말씀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시록 세미나에 대해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면 금방 찾아서 보고 들을 수 있기에 그러므로 이제는 기독교 신앙인이라면 누구나 심판 때 하나님 앞에서 듣지 못했다고 변명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 기독교 신앙인들이 구원받고 천국에 들어가서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영생의 양식이요 구원의 말씀인 계시록의 천국 비밀을 누구나 알고 통달해야 합니다.
만일 그러하지 않고 오늘날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상의 말씀을 믿지 않거나 가감하는 자들은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재앙을 받는다고 하셨으니(계 22:18~19), 오늘 이 글을 읽는 모든 이들은 반드시 계시록의 참 뜻을 배워서 깨달아 믿고 구원과 천국과 영생의 소망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계 22:18~1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계시록이 이루어지기 전에는 비유로 봉함되어 있었기에 누구나 당연히 알 수 없는 것이어서 모른다고 허물할 수 없었으나, 이제는 예수님이 봉해진 말씀을 열어서 이루셨기에 이제부터는 열린 이 계시록의 말씀을 누구나 다 알고 믿어야만 하는 것이고, 계시록은 몰라도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고 천국 간다고 주장하는 신학자나 목회자들의 거짓말에는 결코 속아서는 안될 것입니다.
계시록을 알면 성경 창세기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하나님과 하나님의 참 뜻을 온전히 깨닫고 통달하게 되며, 이것이 우리 신앙인들을 구원과 천국과 영생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영생의 말씀, 생명의 말씀이 되는 것입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