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14호, 지금은 살아서 영원히 사는(영생) 때다!

진리의 강물 2023. 2. 25. 18:23

지금은 살아서 영원히 사는(영생) 때다! 

 

우리 신앙인의 소망은 누구나 할 것 없이 하나님의 천국에서 영생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창세기 때 사람(남자와 여자 : 아담과 하와)을 지으시고 그들에게 복을 주시고 생육, 번성, 충만하여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라 하셨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함께 이 지구촌을 영원히 다스리도록 지음 받은 창세기의 첫 사람 아담부터 오늘날까지 누구나 얼마 살지 못하고 예외 없이 죽어왔습니다.

 

첫 사람 아담이 처음으로 하나님께 지음을 받았을 때는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살 수 있는 존재로 지음을 받은 생령(살아 있는 영)으로 지음을 받았습니다(창 2:7). 

 

그러나 아담은 에덴동산 중앙에 있는 생명나무 실과(진리의 말씀)와 선악 나무 실과(비진리의 거짓말) 중, 뱀 곧 마귀의 미혹을 받아서 하나님이 금하신 선악나무 실과를  먹고 하나님을 배반하고 마귀를 쫓아 감으로 하나님을 배반하고 범죄 하였습니다(창 3장).

 

그 결과 첫 사람인 아담 한 사람으로 인하여 죄가 세상에 들어옴으로 사망이 왔으며, 그로 인해 모든 사람이 죄를 짓고 사망에 이르게 되었던 것입니다(롬 5:12).

 

 하나님은 아담에게 먹으면 영생하는 생명나무 실과(영생하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만을 먹게 하셨으나 아담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보다는 마귀의 선악 나무의 실과인 달콤한 거짓말(보암직, 먹음직, 지혜롭게 탐스러움)을 더 믿고 하나님을 배신하고 마귀의 거짓말인 비진리를 쫓은 것입니다. 

 

결국 아담은 하나님이 먹으면 정녕 죽을 것이니 먹지 말라고 금하신 선악나무의 실과를 먹고 흙으로 돌아가서 죽게 되었고 그로 인해 오늘날까지 모든 인류가 죄와 사망아래서 종 노릇을 해왔던 것입니다. 

 

[참고 : 그런데 참으로 불행하게도 오늘날 모 교단은 성경을 오해하여 마귀가 주는 선악나무의 실과를 먹어야 하나님처럼 되어 죽지 않고 영생한다는 마귀의 교리를 교인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대단히 안타까운 일이 있습니다. 그 교단의 목회자는 자기 교인들을 마귀가 있는 지옥으로 이끌어가고 있으면서도 자기의 교리가 진리가 아니라는 사실조차도 모르고 있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하나님은 죄와 사망에서 종노릇하고 있는 인류를 죄에서 건져주시기 위해 독생자인신 예수님을 2천 년 전에 이 땅에 보내주시고 십자가를 지심으로 화목제물이 되게 하셨습니다(요일 4:9~10).   

 

그리하여 모든 인류가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을 받는 은혜를 입게 된 것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를 지심으로 우리 죄를 대속해주시고 하나님께 돌아가시면서, 죄 사함 받고 죄와 상관없는 자들을 구원에 이르게 해 주시려고 재림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히 9:28). 

 

이제 2천 년이 지난 오늘날 예수님이 재림하시어 죄사함 받은 자들을 예수님이 재림하신 구원의 처소인 시온산으로 불러 모으시고 계십니다(계 14:1~5). 그리고 이곳이 하나님의 보좌가 임하시는 계 21:1~4의 새 하늘 새 땅입니다.

 

예수님은 재림하시어 여자가 낳은 아이와 함께 마귀와의 전쟁에서 이기시고(계 12장), 마귀를 잡아서 무저갱에 결박하여 멸하시고(계 20:1~3), 시온산 새 하늘 새 땅에 오시어 계시록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씨(진리의 말씀)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 쳐서 하나님 나라 12지파 144,000명의 제사장과 예수님의 피로 죄를 씻은 흰옷 입은 무리 백성을 모으고 계십니다(계 7장). 이들이 바로 주재림 때 구원받는 자들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재창조하시는 새 하늘 새 땅 시온산에는 선악나무와 실과가 없고 오직 생명 나무와 실과만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이곳에 추수되어 오는 성도들은 오직 생명나무 실과만을 먹음으로 영생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계 22:1~5). 

 

예수님은 마르다의 죽은 오빠를 살려 주시고 마지막 날 부활의 때(= 주 재림 때)에는 나를 믿다가 죽은 자들은 다시 부활해서 살고,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부활의 때 살아서 재림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영원히 죽음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하셨는데(요 11:24~26), 그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믿으시겠습니까? 믿어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영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이 피로 세우신 새 언약 계시록 성취 때에는 우리가 죽지 않고 살아서 구원자이신 예수님이 재림하신 우리의 구원의 처소인 시온산에 올라가서 하나님과 예수님과 함게 영원히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가 죽어서 영의 세계에 있는 천국으로 가서 영생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예수님과 함께 이 땅 시온산으로 임해오는 천국으로 살아서 들어가서 영생하는 때임을 깨달아 믿기 바랍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오는 시온산(= 새 하늘 새 땅)에 올라온 하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눈물을 닦아주시고 다시 사망이나 애통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없고 만물을 새롭게 하심으로 영원한 생명의 나라 천국 낙원을 이루신다는 것입니다(계 21:1~5).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신앙인이라면 마땅히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할 것입니다. 역으로 말하면 하나과 예수님의 말씀을 믿는 신앙인이 곧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참 신앙인입니다. 

 

지금 기독교 세계는 마귀의 나라인 영적 바벨론에 다 무너져서 그들이 주는 음행의 포도주( = 선악 나무 실과, 마귀의 거짓 교리, 주석)를 먹고 다 무너졌습니다(계 18:2~3). 이미 기독교 세계는 끝이 나버렸습니다. 이를 보고도 모르시겠습니까? 

 

부디 재림 예수님께서 마지막 때 이루시는 새 언약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의 말씀을 증거 받고 천국과 영생의 소망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은 노아 때와 롯 때 같이 구원과 심판이 있는 때라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눅 17:26~30).

 

상담 전화 : 010`2948~4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