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은 성경의 마지막 예언서이다.
지금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거의 다 성취되고 있는 절체절명의 때입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인류의 미래를 예언하는 예언서는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독교 경서인 성경의 예언서만큼 정확하게 예언이 성취되었거나 성취되고 있는 예언서는 이 세상에 없습니다.
구약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창세기의 아브라함에게 네 자손(이스라엘 백성)이 이방(애굽)에 들어가서 종살이하다가 4대만 그곳에서 나와서 가나안 땅으로 돌아오게 해 주겠다고 예언하신 것(창 15:13~16)을 430년 만에 모세를 통해서 출애굽하게 하심으로 이루셨으며(출 12:40~41) 출애굽한 후 여호수아를 통해서 가나안 땅으로 인도하심으로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통해 예언하신 것을 완전히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구약의 선지자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언약을 어기고 패역한 이스라엘 백성(호 6:7)을 위해 하나님의 아들이신 한 구원자를 보내주시겠다는 예언(사 7:14, 사 9:6, 사 19:20)은 그로부터 700년이 흐른 후 유대 땅에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이 오심으로(마 1:18~23)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신약의 사도인 요한을 통해서 예언하신 신약 요한계시록은 오늘날 재림 예수님께서 그 예언대로 거의 다 이루고 계십니다.
이같이 하나님과 예수님이 자기들이 예언하시고 이루심을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보고 우리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살아 계심과 또 성경에 예언하신 그 계획과 목적하신 대로 이루시는 분들이심을 깊이 인식해야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우리가 세상에서 살아서 믿다가 죽으면 우리가 하나님과 예수님 계시는 하늘에 있는 천국으로 오기만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아니고 죄인 된 우리를 구원해주시려고 졸지도 주무시지도 않고(시 121:4) 오늘도 하늘의 천사들과 함께 일하시는 분들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하늘 영의 세계에 하나님과 예수님을 전파하다가 순교한 예수님의 열두 사도를 기초석으로 삼아서 구원받은 이스라엘 12지파의 영혼들로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라는 천국을 이루셨으며(계 21:10~27), 마지막 예수님 재림 때가 되면 하늘에서 이루신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과 같은 모양으로 이 땅에서도 구원받은 육체들로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로 된 천국을 계 7장과 같이 이루시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늘에 있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과 함께 이 땅에서 이룬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로 임해옴으로 하나로 통일되어(엡 1:10) 영원한 하나님 나라가 계 21:1~4의 말씀과 같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이 일이 바로 예수님께서 마 6:10에서 나라이(가)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라고. 기도하라고 하신 말씀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전무후무한 코로나19 펜데믹이라는 계 7:14에서 예언하신 대 환난의 때가 도래했습니다. 이때 모든 사람은 하나님께서 대 환난의 때를 예언하신 대로 그때가 도래했음을 인식하고 깊이 회개하고 하나님 앞으로 나와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만 이 코로나 대 환난도 종식될 것입니다.
계 7:9~14에는 이 대 환난의 때 셀 수 없이 많은 흰옷을 입은 큰 무리가 어린양 예수님의 피에 옷을 희게 씻고(예수님의 피인 새 언약 계시록의 말씀으로 죄 사함 받고)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 앞으로 구원받아서 나온다고 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가 임한 곳이 바로 계 14:1~4의 시온산이며, 이곳이 또한 계 21:1~4의 새 하늘 새 땅입니다.
그리고 이 시온산으로 들림을 받고 올라오려면 예수님이 자기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의 계시 복음을 듣고 죄 사함 받아 흰옷 입은 자가 되어 올라와야 하는 것입니다.
이같이 하나님과 예수님은 구약의 예언을 이미 2쳔 년 전에 다 이루셨으며(요 19:30), 신약의 예언은 오늘날 지금 거의 다 이루고 계십니다(계 21:6).
이 예언이 완전히 성취될 때는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실상의 계시 복음을 믿지 않고 구원받지 못한 자들에 대한 심판이 있게 되고, 심판 후에는 구더기도 죽지 않는 유황불 못에 던져져서 그 영혼이 세세토록 죽지 않고 고통을 당한다고 합니다.
요 12:48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
계 21: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계 20:12~15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 책이라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 못에 던지우더라
이렇게 구원과 심판의 예언도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반드시 다 이루신다고 하셨습니다.
마 24:33~35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이루리라 /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특히 성경의 마지막 책인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고 있는 지금 이 요한계시록을 가감하면 계시록에 있는 모든 재앙을 더하시고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 천국에 참예함(들어감)을 제하여 버리신다고 합니다.
계 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은 구원받기 위하여 지체 마시고 행동으로 옮기시기 바랍니다.
상담 전화 : 010~2948~4762
이메일 : jd144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