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21호 천국은 무엇으로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진리의 강물 2020. 3. 23. 11:19



                                    천국은 무엇으로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천국은 어디에 있으며 무엇으로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13:31-32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이는 모든 씨보다 작은 것이로되 자란 후에는 나물보다 커서 나무가 되매 공중의 새들이 와서 그 가지에 깃들이느니라

 

나름대로 신앙을 한다고 하면서도 정작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천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아는 신앙인들이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위의 말씀에서 천국은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다고 하심으로 천국은 씨로 되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국을 알려면 제 밭은 누구이며 겨자씨와 같은 작은 씨는 무엇인지 그리고 씨가 자라서 큰 나무가 되면 공중을 나는 새들이 그 가지에 깃들인다는데 그 새들은 무엇이며 깃들인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성경에서 밭은 사람의 마음이라고 하며(고전 3:9), 씨는 하나님의 말씀을 비유한 것이라고 하므로(8:11), 우리의 마음 밭에 하나님 말씀의 씨를 심고, 예수님의 생명의 말씀이신 생명수(4:14)를 부어 주어서 우리 안에 있는 속사람의 나무가 장성한 나무로 잘 자랄 수 있도록 말씀으로 양육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속사람의 나무가 장성하면 말씀의 열매를 맺어서 알곡 신앙인이 되는 것이며, 이때 마 3:16에 하나님의 성령이 비둘기같이 예수님에게 임하여 오신 것처럼 우리의 속사람의 나뭇가지에도 공중을 나는 새와 같이 성령의 새가 임하여 와서 깃들이는 것이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또 한 이것이 벧전 1:23의 썩지 아니하는 씨인 하나님의 항상 있는 말씀으로 거듭나야만 천국 백성이 되는 것이며, 이같이 요 3:3~6의 말씀처럼 말씀으로 영이 듭난 자에게 성령이 임하게 되므로 이러한 신앙인이 천국을 보고 들어갈 수 있는 천국 백성이 된다는 것입니다.

 

3:3,5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그러므로 천국은 각자가 말씀으로 거듭나서 성령을 받음으로 천국을 이루고 천국을 이룬 개개인이 엡 2:20~22의 말씀과 같이 예수님을 중심으로 천국조직을 이루는 것입니다.

 

2:20~22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그러므로 우리가 천국 백성이 되려면 반드시 예수님이 뿌리신 좋은 씨로 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13:24~25에는 천국은 제 밭에 좋은 씨를 뿌리는 사람과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원수가 사람들이 자는 밤에 그 밭에 몰래 와서 가라지를 덧 뿌렸다고 합니다.

 

속담에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13:37-43에인자이신 예수님이 뿌리신 좋은 씨인 하나님의 진리 말씀으로 양육 받아서 알곡 신앙인으로 거듭난 자들은 천국의 아들들이 되지만, 악한 자인 원수 마귀가 뿌린 가라지와 같은 비 진리의 거짓말로 양육 받아서 난 자들은 지옥의 아들들이 되어 말세에 가라지가 불사름을 당하는 것같이 심판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천국 백성이 되기 위해서는 예수님이 뿌리신 좋은 씨인 진리가 무엇인지 원수 마귀가 뿌린 가라지와 같은 비 진리가 무엇인지 말씀으로 분별해서 오직 진리의 씨만을 우리의 마음 밭에 심어서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시는 천국이 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천국은 하늘 영계에서 이루어진 천국도 있고 이 땅에서 죄사함 받고 구원받은 성도들로 이루는 천국도 있습니다. 

영계에서 이루어진 천국은 계21:10~ 이하에 나오는 구원받은 영혼들로 이루어진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라는 천국이 있으며, 그와 같이 이땅에서도 살아 있는 성도들로 이루어지는 천국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마 6:10에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기도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땅에서 이루는 천국이 완성되면 영계의 하나님나라 천국이 임하여 오게 해달라고 말입니다.


그러므로 천국이란 어디 이상세계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예수님이 죄사함 받고 구원받은 성도들과 함께하시는 곳이 천국이며, 마지막 주 재림 때 계21:1~5의 말씀대로 하나님과 예수님이 하늘의 천국인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과 함께 이들에게 임하여 와서 그들의 눈물을  씻어주시고 다시는 사망이나 애통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픔이 없는 영원한 천국을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이 지구촌의 자연은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천국의 현장이요 무대인데 사람들의 욕심과 죄로 인해서 지옥으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마귀가 주관하던 죄악과 사망으로 점철되었던 세상 나라가 물러가고 의와 생명이 왕노릇하는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새 시대가 올 때(계 11:15) 하나님은 만물까지도 새롭게 해주신다고 합니다(계 21:5).  

 

결론으로 천국은 오직 하나님의 진리 말씀으로 거듭난 사람들에게만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여 옴으로 이루어지며, 이런자들이 모인 곳이 진정한 천국이 된다는 것을 아시고, 진리를 깨달아서 천국 백성을 간절히 소망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축원바랍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신 천국비밀을 알고 거듭난 자가 죄사함을 받고 천국백성이 될 수 있다고 하셨는데, 당신은 말씀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성령을 받고 천국을 보고 들어갈 수 있는 천국백성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