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천지창조의 목적
창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성경을 보는 신앙인들이라면 마땅히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신 목적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신앙인들은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 사함받고 구원받아 세상에서 축복을 받고 잘 살다가 죽어서 는 어디에 있는지도 잘 모르는 천국에 가서 영생하는 것이라고만 막연하게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우주와 만물을 창조하신 근본적인 목적이 무엇인가에 대해서는 그다지 생각조차 하지 않고 신앙을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도대체 지금이 주님 재림이 임박한 때인데 하나님께서 참으로 아름답게 창조하시고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고 하신(창1:31) 우주와 만물을 놔두고 우리가 어디에 있는 천국을 그것도 죽어서야 간다는 것입니까?
하나님께서 우주와 만물을 창조하신 목적은 자기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하신 사람들로 하여금 생육하고, 번성하고 충만해서 땅을 정복하고 모든 만물을 다스리는 복을 주시겠다는 것입니다(창1:26~28).
그런데 흙이나 다름없는 육체뿐인 사람이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받기 위해서는 하나님께로 나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 하는데(요1:12~13),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생명의 씨인 말씀으로 거듭나야 합니다(벧전1:23).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을 받고 거듭난 자를 신이라하며 (요10:35) 신의 소생 곧 신의 자녀라고 합니다(시82:6, 행17:28~28).
또 한 태초부터 하나님과 함께 계셨던 말씀이 곧 하나님시며, (요1:1), 영이라 하셨으니 (요4:24), 하나님의 말씀인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자가 하나님의 양자의 영을 받아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아바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다고 합니다(롬8:14~15)
그리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된 자들에게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이을 자가 되게 해주신다고 합니다(갈4:6~7).
그러므로 신의 소생이 된 하나님의 아들들에게 마땅히 있어야 할 것이 무엇이겠습니 까?
그것은 하나님은 생명의 원천이시며(시36:9), 영존하는 분이시기에(시102:26) 자기 아들들에게도 마땅히 영원한 때 전부터 약속하신 영존케 하는 생명을 주시고(딛1:2), 하나님나라를 유업으로 주셔서 영원히 살게 해주신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사람을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하시어 천하 만물을 다스리는 복을 주시겠다는 하나님의 창조의 목적인 것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천지창조의 목적이 완성되는 때는 주님이 재림하시는 때이며, 그 때가 오면 하나님과 예수님과 하늘의 천국이, 이 땅에서 예수님의 피로 죄 사함 받고 하나님의 씨로 나서 신의 소생이요 하나님의 아들들로 거듭난 자들에게 오시어 그들의 눈에서 눈물을 닦아 주시고 다시 사망이 없고 고통이 없는 이 땅의 천국에서 만물을 다스리며 영원한 안식을 누리게 해주심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시는 것입니다. (계21:1~6).
결국 하나님의 천지창조의 목적은 이 땅에서 하나님나라와 하나님의 백성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을 이 땅에서 이루시고 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롬 9:28 주께서 땅 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필하시고 끝내시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주님의 재림이 가까이 오고 있는 이때 우리 신앙인들은 죽어야만 천국간다는 잘 못 된 믿음에서 벗어나서 이 땅으로 임하여 오실 하나님과 예수님을 소망하면서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받는 아들들이 될 수 있도록 말씀으로 거듭나는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계 22:20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창조받고 하나님의 참자녀로 거듭나서 하나님나라 천국백성 되고 싶지 않습니까?
상담전화 : 010~2948~4762